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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대한민국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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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고객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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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2.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는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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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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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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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관련 의견 및 불만처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하단에 명시한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고객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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